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콘텐츠

보도자료

어린이의 꿈과 비전을 키우는 꿈공작소

[보도]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 '어린왕자' 특별 프로그램 운영 (헤드라인제주 18.01.08) 게시물 상세보기
제목 [보도]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 '어린왕자' 특별 프로그램 운영 (헤드라인제주 18.01.08)
작성일 2018-01-12 11:20:05 조회 975 회
작성자 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

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은 새해와 겨울방학을 맞아 프랑스 작가 생텍쥐페리의 대표작 '어린왕자'를 주제로 한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도서 전시회가 도서관 1층 로비와 꿈자람책방에서 개최된다. 전시회에서는 31개 나라, 27개의 언어로 번역된 '어린왕자'가 준비된다.

또한 '세계의 언어로 듣는 어린왕자'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제주에 거주하고 있는 프랑스 출신 역사학자 베르나르 올리비에와 영국, 독일에 거주하며 그 나라의 문화를 직접 체험해본 전문 강사가 다양한 언어로 '어린왕자'를 읽어줄 예정이다.

특히, 어린왕자를 제주어로 들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된다.

체험프로그램으로는 책속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재해석해 자신의 이야기로 재창조하는 '움직이는 어린왕자_팝업북 만들기'와 '어린왕자'를 다양한 언어로 꾸며 만드는 '어린왕자_책갈피 만들기'가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이 달 중에 진행될 예정이며, 전시회는 오는 2월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와 프로그램으로 지역주민들에게 다가가는 도서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문의=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064-745-7101)<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한솔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